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제품 자체 하자에 대해서만 보증이 되며,핵심 부품은 모터에 한해서 3년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그 외 부품들은 1년의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1. 유선 제품
배터리, 충전기는 부분적인 분리가 불가능합니다. 하여 어떠한 하자건에 대해 부분적인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보증 기간내의 하자는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제품 A/S는 서비스센터 안내를 확인하셔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에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충전기나 부품구입은 서비스센터 안내를 확인하셔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지정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메뉴의 서비스센터를 클릭하시면 전국 디월트 전문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A/S가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또는 택배 발송이 어려운 경우, 홈픽 A/S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픽 A/S 접수 전용 전화번호 : 1577-6219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제품 이미지, 매뉴얼 등의 관련 자료를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 화면 상단 ‘고객지원-제품메뉴얼’을 클릭하시면 디월트 제품의 매뉴얼을 한 번에 확인가능하며 디월트 카달로그도 PDF형식으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