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디월트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소비자 과실을 제외한 제품 자체 하자에 대해서만 보증이 되며,핵심 부품은 모터에 한해서 3년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그 외 부품들은 1년의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미국에서 사용하던 공구를 가지고 왔습니다. 수리가 가능한가요?

1. 유선 제품

미국용 제품의 핵심 부품은 110V 전압을 기준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하여 220V용 부품만을 공급하는 한국 디월트에서는 수리가 불가합니다.

2. 무선 충전 제품
만약 한국과 동일한 출시를 한 제품이라면,
주요 부품을 공유할 수 있어 경우에 따라선 수리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기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배터리, 충전기는 부분적인 분리가 불가능합니다. 하여 어떠한 하자건에 대해 부분적인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보증 기간내의 하자는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제품 A/S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제품 A/S는 서비스센터 안내를 확인하셔서 가까운 서비스센터 에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충전기나 부품 구입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충전기나 부품구입은 서비스센터 안내를 확인하셔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나 지정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디월트 서비스센터 정보를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지원 메뉴의 서비스센터를 클릭하시면 전국 디월트 전문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A/S가 필요하신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거나 택배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또는 택배 발송이 어려운 경우, 홈픽 A/S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A/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픽 A/S 접수 전용 전화번호 : 1577-6219

 

제품이미지를 다운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각 제품의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제품 이미지, 매뉴얼 등의 관련 자료를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 화면 상단 ‘고객지원-제품메뉴얼’을 클릭하시면 디월트 제품의 매뉴얼을 한 번에 확인가능하며 디월트 카달로그도 PDF형식으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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